도루코리빙
닫기

공지사항

도루코, 창립 60주년 맞아 사사(社史) 편찬 게시물 보기
제목 도루코, 창립 60주년 맞아 사사(社史) 편찬
작성일 2016.11.22

백 년을 향한 도루코의 비상(飛上)

도루코, 창립 60주년 맞아 사사(社史) 편찬

 

  • 도루코 60년사 편찬 집필을 통해 새로운 도전과 혁신 다짐

  • 토종 기업 도루코의 글로벌도루코를 향한 초석 다지기

     

     

    국내 종합 생활용품 기업 도루코 (대표 백학기, http://www.dorco.co.kr/) 60년 사사 편찬을 마쳤다.

     

    2015년 창립 60 주년을 맞이한 도루코는 생활용품 전문 기업으로 현재 면도기 브랜드DORCO PACE(도루코 페이스) 와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DORCO mychef(도루코 마이셰프) 등 국내외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활발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60주년 사사 제조 전문기업으로 길을 걸어온 토종 기업 도루코의 역사를 보여준다. 社史1955동양경금속공업사로 시작해 60년을 달려오는 동안 언제나 청춘인 것처럼 도전해온 도루코의 성과가 곳곳에 눈에 띈다. 단면도부터 7중날 면도기인 PACE7 까지 세계 시장에서 기술력으로 승부해 전 세계 130여 개국에 수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60년사 편찬을 통해 앞으로의60년도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통해 도루코의 더 큰 미래를 그리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백학기 대표이사는 도루코가 지난 60년 동안 위기를 극복하고 이처럼 글로벌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끊임없는 기술 연구와 혁신 때문이었다앞으로도 도루코는 청춘의 자세를 잊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과 기술 혁신을 통해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로 자리잡겠다고 전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연합뉴스]골프 선수 전인지, 도루코와 후원 계약 체결
다음글 도루코, 창립 60주년 맞아 사사(社史) 편찬
목록
Top